BACK

BLACK DIAMOND + SCHOLLER

1999년 블랙다이아몬드는 알파인 클라이밍을 위한 소량의 의류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당시 아웃도어 산업을 선도하고 있던 쉘러 사의 소재를 채택한 블랙다이아몬드는 알파인 팬츠와 B.D.V 팬츠라는 두 개의 제품을 출시하였고 블랙다이아몬드의 첫 의류는 알파인 클라이머들에게 성공적인 반응을 이끌어냈습니다.

 새로운 의류 라인을 기획하면서 블랙다이아몬드는 과거 자신들이 남겨놓은 기억을 되찾는 것에서 부터 출발하고자 했습니다. 쉘러 사와 다시 협력하면서 블랙다이아몬드는 던 패트롤 시리즈, 알파인 스타트 후디, B.D.V 시리즈와 캐쥬얼 라인에 까지 다양한 카테고리와 제품에 쉘러의 소재를 적용하였습니다.
쉘러는 오랜 역사와 더불어 많은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 스위스의 아웃도어 섬유 전문 브랜드 입니다. 혁신적인 기술 개발, 환경을 먼저 생각하는 제조 공정은 블랙다이아몬드가 지닌 제품 개발 철학과도 일치하기에 의류 라인을 런칭하는데 있어서 블랙다이아몬드가 쉘러를 다시 선택하게된 것은 자연스러운 일이었습니다.

높은 내구성과 투습성, 뛰어난 신축성을 지닌 쉘러 스트레치 우븐 소재는 알파인 클라이밍을 위한 최적의 소재로 인정받고 있으며 나노 스피어 테크놀로지를 적용하여 기름, 먼지로 부터 쉘을 보호하여 장시간 착용에도 쉽게 오염되지 않아 아웃도어는 물론 여행 및 일상생활에서도 탁월한 성능을 발휘합니다.

ssc1
ALPINE START HOODY

알파인 스타트 후디

dph1
DAWN PATROL SERIES

던 패트롤 시리즈

bdbdbv
B.D.V SERIES

B.D.V 시리즈